밤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대전오피, 대전건마, 대전안마, 대전풀싸롱, 대전출장, 대전허그룸, 대전휴게텔, 오피사이트

전국 최대 제휴업체 밤달에서 오피사이트 업소 주소를 확인하세요

home > 대전오피

뽑으러 갔다 물 빼고 온다
[대전오피 취재1팀] 박아달 기자 = 신종업소를 찾아 헤매는 밤달 문화족에게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신종 변태업소가 등장한 것. 퓨전 업소다. 마사지와 대전오피 가 결합한 속칭 '대전건마'와 술을 팔면서 성매매까지 하는 '풀살롱'이라는 대표적 퓨전 업소가 존재하지만 이번엔 좀 다르다. 네일 케어도 받고, 마사지도 받고, 왁싱도 받고, 서비스로 물(?)까지 뺄 수 있다고 한다. 알 만한 사람들도 모른다는 그 업소, <대전밤달>가 다녀왔다.


'그루밍족'이 뜨고 있다. '그루밍족'은 패션과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대전오피 다니는 남성들을 지칭한다. 그만큼 외모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늘어났다는 것. 이들이 찾는 미용 업소는 무궁무진하다. 피부관리숍, 미용실, 네일숍, 태닝숍에 이어 털 관리를 받는 왁싱숍까지 영역이 넓어졌다. 여성들만 바글바글하던 네일숍에 건장한 남자가 앉아 손을 맡기고 관리를 받는 모습은 더 이상 어색하지 않다. 발톱 관리를 받는 남자도 있다고 하니 말 다했다.

뻥 뚫린 대전오피 창문
천장엔 비행기

이렇게 많은 '숍'들을 일일이 찾아다니기에는 시간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 '퓨전숍'이 문을 열기 시작했다. 미용실 안에 네일숍이 입점하거나 태닝숍과 왁싱숍이 같은 건물에 함께 오픈하는 게 대표적이다. 하지만 '밤 문화 족'들에게는 부족했다. 뭔가 색다른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들을 하기 시작했다. 관리를 받는 이는 남자지만, 관리를 해주는 이는 여자기 때문. 특히 네일숍과 왁싱숍의 관리사들은 대부분 여자다.

<대전밤달>는 지난 5월, '여성에게 왁싱 받는 남자들'이라는 루머를 소개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는 이들이 늘고 있음. 브라질리언 왁싱은 성기와 항문 주변의 털을 제거하는 시술. 보통 여성들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남성도 예외는 아니라고. 그런데 왁싱 관리사가 동성일 수도 이성일 수도 있다는 점 때문에 난감한 상황이 연출된다고. 남성이 여성관리사에게 시술을 받으면 '발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여성관리사들은 발기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하지만 그 민망함을 감출 수 없다고. 일부러 여성관리사를 찾아다니며 왁싱을 받는 대전오피 남성도 있다는 후문.'


수요가 있다면 공급되는 법. 도랑치고 가재잡고, 꿩먹고 알먹고, 누이좋고 매부좋은 신종 업소가 등장했다. 손톱도 깨끗, 발도 깨끗, 몸도 깨끗, 털도 깨끗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남자들을 위한 'VIP클럽', '그루밍방'이다. 이 방에는 숨겨진 서비스(?)도 있다. <대전밤달>는 그 서비스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대전오피 직접 방문했다.

지난 9월16일, '이제 남자도 손, 발톱과 털을 관리하는 시대!'라는 모토로 문을 연 업소의 이름은 '그루밍○○.' <대전밤달>는 편의상 이 업소를 '그루밍방'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여성과의 키스를 제공한다는 명목으로 대전오피를 제공하는 '키스방'이나 안마 서비스를 가장한 '안마방', 대신 '딸'을 쳐준다는 '대딸방' 등과 같은 맥락이다. '그루밍방'에서도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이다.

대전 유성구 유흥업소가 밀집한 골목에 위치한 대전오피 '그루밍방'에 들어가 받은 느낌은 한마디로 밝다는 것. 홀 천장은 모형비행기가 전시되어 있고, 별도로 마련된 흡연실에는 외국 유명 배우들의 흑백사진이 걸려 있었다. 한 편에는 각종 네일도구가 가득한 네일바가, 또 다른 쪽에는 음료·커피가 제공되는 미팅바가 자리했다. '남자들만을 위한 놀이터?'라는 느낌이 강했다.

그루밍방에서 제공되는 표면적인 서비스는 '왁싱'과 '네일'이다. 왁싱 프로그램은 얼굴 부위와 몸 부위, 그리고 특수 부위로 나뉘어 있고 비용은 최저 1만5000원에서 최고 12만원까지 다양하다. 카드결제시에는 결제액에 10%가 더 붙고, 모든 왁싱 프로그램에는 '진정팩'이 포함되어 있다.

만한 사람도 모르는 대전오피 '남자들 놀이터' 
기존 밤달문화 뒤집는 대전오피'퓨전 업소' 등장

네일 프로그램은 기본, 영양, 각질제거로 나위며 각각 손·발 부위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손 2만5000원, 발 3만원에 영양과 각질을 추가 선택할 경우 손은 1만원, 발은 6만원이 추가된다.

프로그램만 봐서는 남성전용 왁싱숍 또는 남성전용 네일숍으로 보인다. 가격도 시중 숍과 별반 차이가 없다. 숍의 분위기를 봐도 '업소'라는 생각은 하기 어렵다. '그루밍방'을 소개하는 유흥커뮤니티 밤달사이트의 공지에도 '저희 업소는 불법성매매업소가 아닙니다'라고 강조하고 있다.
번째 비밀은 회원가에서 찾을 수 있다. '그루밍방'은 밤달 회원에게 비용 할인을 해주고 있다. 서비스 별로 차이는 있지만 10∼50% 내려간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여기서 '회원'은 해당 업소의 '회원'이 아니다. '그루밍방'과 제휴가 되어 있는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사이트 회원을 말한다. 회원가를 적용 받으려면 해당 사이트 닉네임을 밝혀야 한다.
번째 비밀은 프로그램에 있다. 대전오피'그루밍방'에는 왁싱 프로그램과 네일 프로그램 말고도 코스 프로그램 3가지를 선보이고 있다. 젠틀맨 코스 A는 스웨디시 마사지 60분과 손 케어, Y존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같은 코스 B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손케어, Y존 트리트먼트 2번으로 짜여 있다. 각각 정상가는 13만원·15만원, 회원가는 12만원·14만원.
지막 프로그램인 그루밍 코스는 스웨디시 마사지와 Y존 트리트먼트, X존·눈썹·이마·인중·구렛나루·베렛나루 중 한 곳 왁싱이 제공된다. 정상가 13만원, 회원가 12만원, 이벤트가 11만원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Y존 트리트먼트다. Y존은 서혜부다. 아랫배와 허벅지가 접한 부분을 말한다. 서혜부 트리트먼트, 즉 서혜부 마사지는 해당 부위 림프를 자극해 림프절의 흐름을 개선해 주고 혈액순환 촉진을 통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혈액과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엄연한 대전건마 중 하나다. 하지만 성기에 접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퇴폐적이라는 시선이 많았고 실제로 일부  업소에서 서혜부 마사지를 빌미로 대전오피를 제공하고 있다.
'그루밍방' 역시 마찬가지다. Y존 트리트먼트라는 거창한 단어 뒤에 숨어 대전오피 행위를 제공하고 있다. '그루밍방'을 다녀왔다는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사이트 회원들에게 자세한 얘기를 들을 수 있었다.

전건마 를 가장한
서비스 제공
'그루밍방' 개업일인 지난 9월16일, ㄱ씨가 업소 방문을 하자마자 받은 느낌도 기자와 비슷했다. 굉장히 밝은 분위기와 감탄이 나오는 시설 덕에 '잘 만들어 놨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기존 퇴폐 업소와는 다른 대전오피 의 뻥 뚫린 창을 뒤로하고 미팅바에 앉은ㄱ씨는 업소 실장과 미팅을 했다. A씨가 선택한 프로그램은 그루밍 코스. 개업 이벤트로 손 케어는 공짜로 받기로 한 A씨는 마사지를 받기 위해 방에 입장했다. 관리사로 들어온 여성은 A씨에게 정성스런 마사지를 제공했고 뒤 이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위에 들어온 여성은 현란한 혀 놀림 으로 ㄱ씨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그리고 이어진 X존 왁싱.

"처음에는 어색한 자세 때문에 웃음이 나와 죽는 줄 알았지만 ○○실장님이라는데 친절하고 웃음도 많으시고 날씬하고 큰 키에 와꾸도 진짜 좋았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 부끄러움은 사라지고 오히려 편하다고 해야하나? 너무 좋았다."

왁싱 후 네일숍으로 안내를 받은 A씨는 어리고 귀여운 여성 2명을 마주했다. 여성들은 ㄱ씨의 손을 양쪽에서 한 손씩 잡고 관리를 했다. "대전유성 쪽에 가실 일 있으면 남자들의 놀이터 같은 대전오피 그루밍○○. 회원님들께 추천 한 번 해드리고 싶다." ㄱ씨의 마지막 소감이다.
또 다른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사이트 회원 ㄴ씨는 4월00일, 회사 근처에 있는 '그루밍방'을 찾았다. ㄴ씨도 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깨끗하고 고급스러워서 대전오피 처럼 들어가면서부터 뭔가 대우받는 느낌이 들었다.ㄴ씨 또한 그루밍 코스를 선택,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고 바로 앞 미팅바에서 업소 실장과 시스템에 대한 얘기를 나눈 뒤 샤워실로 이동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씻고 나온 ㄴ씨는 업소 실장을 따라 방으로 안내를 받았고 잠시 누워있으니 여성 관리사 1명이 입장했다.

"○관리사라고 대전건마 실장님이라고 추천 받았는데 나이가 좀 있었다. 뭐 마사지만 좋다면야 관리사 나이가 뭔 소용이 있나 싶었다. 우선 대전건마 는 그 어떤 업소보다도 숙련되고 뭉친 곳을 제대로 풀어줄 줄 알고 있는 것이 확실하다. 마사지만 따로 받으러 다니는 나는 간만에 정통 호텔식 대전건마를 제대로 받은 기분이라 너무 좋았다."


손 케어+마사지+왁싱+ 화끈한 서비스 대전오피
전유흥사이트 밤달 칭찬 일색…한창 성업중

대전건마 후 또 다른 아가씨가 릴레이식으로 들어왔다.

"서비스나 수위는 다른 곳과 크게 다르지 않았던 것 같다. 단 아가씨가 다른 곳보다 예쁜 것 같고 스킬or 애무가 아주 정성스러웠다는 점? 이런 아가씨들을 계속 영입할 수 있다면 앞으로 대전유성 부근에서는 손님들이 참 많을 듯하다."

다음 서비스부터 ㄴ씨는 기존 대전건마 에서듣 듣도 보지도 못한 서비스를 받았다고 한다. 평상시 항문 주면에 털이 많아 왁싱에 관심은 있었지만 마땅하게 갈 곳도 없고 부끄럽기도 해서 쉽게 왁싱을 받지 못했다는 ㄴ씨는 새로운 세계에 눈을 떴다.

"얼굴 미간 부분이랑 항문 주변 왁싱 중 택1 이었는데 두 번째를 택했다. 자세가 좀 민망하고 부끄러웠지만 젊은 관리사가 대화도 너무 재미있게 유도해 주고 전혀 부끄럽지 않게 신경을 많이 썼다. 처음 받아보는 왁싱이지만 생각보다 아프지도 않고 받아볼 만했다."

ㄴ씨는 손 케어 서비스를 마지막으로 '그루밍방'을 나왔다. 처음 느껴보는 재미가 신선하다고 했다. 전반적인 서비스 시간은 약 2시간. 대전오피 처럼 돈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고 한다. 앞으로 자주 다녀야겠다는 말도 빼놓지 않았다.

ㄷ씨의 만족도도 최상이다. 그의 총평은 '이것저것 재미난 것도 많이 보고 대전오피 체험하고 알찼다고 생각한다'이다.

"바로 대전오피  방안으로 들어갔다. 노크하고 들어오는데 연예인 포스가 났다. 슬림하고 어려보이는 게 아이돌 같은 느낌이다. 기본적인 삼각애무 들어오고 손과 입이 동시에 들어오니 정신 차릴 겨를이 없다. 얼마 못가 토끼모드. 할 건 다 해주니 감사함 밖에 없다."

Y존 트리트먼트
숨겨진 비밀은?

전유흥 커뮤니티 밤달 사이트 몇 곳을 돌아다녀보면 '그루밍방또는 대전오피'에 대한 후기가 가득하다. "마무리로 청룡까지 해주는데 이 맛이 지상낙원이다" "마무리도 깔끔하게 가그린까지 해 준다" "DT나 ㄸㄲㅅ는 없지만 스크류  ㅇㅅ, 청룡열차 등으로 만족할 만하다" "NF를 어떻게 영입하냐에 따라 숍의 승패가 갈릴 듯" "간보기가 없고 교감이 상당하다" "내가 보장한다. 언니들 마인드 최상이다" 등 '그루밍방' 칭송글로 가득하다. "내상을 입었다"는 후기는 없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밤달 문화 족'들의 칭찬을 받고 있는 '그루밍방.' 풍속영업 업소에 대한 지도 및 단속을 하고 있는 관할 경찰서는 이 사실을 알고 있을까? 
그루밍방'도 마찬가지다. 철저한 전화 예약제다. 일반전화나 공중전화, 발신자표시가 제한된 전화로는 예약이 불가능하다. 제휴된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사이트가 아니라면 업소 위치나 서비스 비용 등을 알 수 없을 정도로 홍보도 하지 않는다. 비밀스러운 서비스를 모르는 손님이나 손님을 가장한 경찰이 업소를 방문해도 건전한 네일숍이나 왁싱숍이라고 잡아 때면 그만이다. '그루밍방'이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사이트에 '저희 업소는 불법성매매업소가 아닙니다'라는 공지를 띄워 놓은 것처럼 말이다. 
"한 달에도 몇 개 씩 생겨나고 없어지는 게 대전오피 업소다"며 "정확한 업소 위치를 파악한다고 해도 대전유흥 커뮤니티 밤달 사이트 에 연락없이는  힘들다  




[이전 페이지]